김영한 - 現 ㈜마케팅 MBA 대표 - 現 국민대 경영대학원 교수 - 저서 :『총각네 야채가게』,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민들레영토 희망스토리』, 『1page 마케팅』, 『삼성처럼 회의하라』 등
최진실 - 現 현대자동차 혜화영업소 과장 - 현대자동차 승용차 판매왕
● 대상 도서 -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
"당신 자신의 인생에서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를 찾아라!!" 빌딩숲에서 살아남는 도시정글 스토리 『터닝 포인트』. 밀림의 정글처럼 시장의 정글에서도 생존법칙이 적용된다. 특히 시장이라는 정글은 위에서 지시하는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시장의 맨 바닥에서 고객과 같은 땅을 딛고 서서 열심히 땀흘리는 사람을 원한다.
이 책에는 정글의 왕자로 군림하는 두 명의 타잔이 등장한다. 한 사람은 속셈학원의 강사, 병원의 영업사원을 전전하다가 백수가 되어 천신만고 끝에 현대자동차 영업사원으로 인생을 다시 시작한 마케팅의 천재, 최진실. 그가 스스로를 영업 대통령이라고 부르며 판매왕으로 우뚝 서기까지 인생 역정이 담겨 있다. 다른 한 명은 저자인 김영한으로 4,50대의 기성세대들이 시장에 홀로 서야 할 때 자신을 괴롭히는 관료주의를 어떻게 깨부수느냐를 보여 준다. 쉰 살이 넘어 노숙자 일보 직전까지 갔다가 화려하게 재기해 마케팅 컨설팅의 1인자가 되기까지의 각오, 실패 그리고 재기의 성공스토리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