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제포털
뉴스  ·  증권  ·  부동산  ·  금융  ·  자동차  ·  창업  ·  교육  ·  세무  ·  헬스  ·  BOOK  ·  블로그   
등록예정 2024년 5월 등록예정 도서요약
북다이제스트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북

감동에세이
도서상세정보
스티브 잡스 무한혁신의 비밀
 저자 : 카민 갤로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출판년도 : 2010년 11월


a4용지 10매내외 핵심요약전문
오디오북듣기 워드파일 보기및받기 한글파일 보기및 받기 pdf파일 보기및 받기
스티브 잡스 무한혁신의 비밀
저자 : 카민 갤로 /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교보문고  BCMall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저자 : 김종훈 / 출판사 : 21세기북스
교보문고  BCMall     
젊은 창조자들
저자 : 도나 펜 / 출판사 : 이상미디어
교보문고  BCMall     

 
카민 갤로 지음
비즈니스북스 / 2010년 11월 / 374쪽 / 15,000원


▣ 저자 카민 갤로 Carmine Gallo

10년 넘게 스티브 잡스를 연구해온 '스티브 잡스' 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의 저자이다. 세계적인 기업들에게 커뮤니케이션 테크닉을 전수하는 코치서 활동하며, TV 앵커와 경제 관련 특파원을 거쳐 지금은 세계 10대 홍보기업에서 부사장을 맡고 있다.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인베스터스 비즈니스 데일리》 등 각종 매체에 다양한 글을 기고하는 한편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몬스터닷컴》 등에서 고정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 역자 박세연

고려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글로벌 IT 기업인 이메이션에서 브랜드 매니저로 일했다. 현재 번역가들의 모임인 바른 번역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모조』, 『메이 리, 열정으로 한 우물을 파라』, 『우아한 아이디어가 세상을 지배한다』, 『새로운 혁신의 시대』, 『무책임사원』, 『동기부여의 기술』, 『왜 예술가는 가난해야 할까』, 『시크릿코드』 등이 있다.


Short Summary

2010년 《포천》지는 스티브 잡스를 지난 10년을 대표하는 '세계의 CEO'로 선정했다. 하는 일마다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잡스는 사회통념을 멋지게 후려치는 비즈니스계의 악동, 애플의 CEO를 넘어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 책은 오랫동안 스티브 잡스를 연구해 온 저자가 잡스만의 특징으로 꼽히는 일하는 방식, 발상의 차이, 비전에 대한 남다른 집착, 디자인과 소비자를 바라보는 기준 등 혁신을 거듭하며 세상을 바꾸고 있는 잡스의 삶을 관통하고 있는 7가지 원칙을 담았다.

잡스의 단순하면서도 실용적인 7가지 원칙이란 "좋아하는 일을 하라", "세상을 바꿔라", "창의성을 일깨워라", "제품이 아닌 꿈을 팔아라", "No라고 1000번 외쳐라",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라", "스토리텔링의 대가가 되어라"이다. 이러한 원칙들을 실천함으로써 잡스는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세계인이 열광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였고, 음악과 휴대폰 그리고 출판시장을 단번에 바꾸어 놓았다. 이 책의 전하는 생생한 스티브 잡스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독자들도 어느새 창조적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경쟁을 주도하고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힘든 시기에도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잡스만의 독특하고 강력한 전략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차례
들어가며: 우리 시대엔 더 많은 잡스가 필요하다

제1장 스티브 잡스라면 어떻게 할까?

첫 번째 원칙: 좋아하는 일을 하라
제2장 아침이 기다려지는 일을 찾아라
제3장 일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두 번째 원칙: 세상을 바꿔라
제4장 마음을 확 잡아끄는 비전
제5장 비전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세 번째 원칙: 창의성을 일깨워라
제6장 늘 다니던 길을 벗어나 샛길로 가라
제7장 아이디어를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네 번째 원칙: 제품이 아닌 꿈을 팔아라
제8장 광기 속에 숨겨진 천재성
제9장 소비자를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다섯 번째 원칙: 'NO'라고 1,000번 외쳐라
제10장 단순화가 빚어내는 우아함의 절정
제11장 디자인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여섯 번째 원칙: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라
제12장 여기 우리가 있다!
제13장 소비자 경험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일곱 번째 원칙: 스토리텔링의 대가가 되어라
제14장 우리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제15장 스토리텔링을 바라보는 또 다른 생각
단체회원가입안내
독서퀴즈이벤트
나도작가 신청안내
무료체험
1분독서영상
한국독서능력검정 신청
모바일 북다이제스트 이용안내

인재채용 | 광고안내 | 구독신청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서비스문의 이용문의:mkmaster@mk.co.kr
회원문의:usrmaster@mk.co.kr
매경닷컴은 회원의 허락없이 개인정보를 수집, 공개, 유출을 하지 않으며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