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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위한준비
도서상세정보
프로페셔널 세일즈
 저자 : 윤남용
 출판사 : 거름
 출판년도 : 2002년 0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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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저자 : "마크 고베 저/이상민, 브랜드앤컴퍼니 공역" / 출판사 : 김앤김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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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자의 지갑을 열어라
저자 : 토마스 J. 스탠리 저/최기철 역 / 출판사 : 미래의 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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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세일즈 : 나의 영업력을 10배 높이는
저자 : 윤남용 / 출판사 : 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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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세일즈 업무일지 : 나의 영업력을 10배 높이는
저자 : 윤남용 / 출판사 : 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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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남용 지음
거름/2002년 2월/324쪽/18,000원

저 자 윤남용
1985년에 한국 IBM 영업부에 입사하여 IBM의 프로페셔널 정규 교육과정과 마케팅 스쿨 및 세일즈 스쿨에서 체계적으로 영업을 익혔다. 이후 정부 및 공공기관 담당 영업대표와 영업부장을 거쳤고, 삼성 SDS 사업부에서 일했다. 국내 굴지의 SI 사에서 일한 20여 년 동안 시스템 영업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현장 경험을 쌓았다. 1999년 유수한 벤처기업인 핸디소프트에서 정부, 공공기관 담당 영업이사로 재직했고, 현제 CRM과 OLAP 전문업체인 프라이즈텍(주)의 영업 담당 상무이사로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Short Summary
하나의 영업이 성사되기 위해서는 수많은 요소와 변수가 작용하지만 결국 세일즈를 통한 판매는 확률과 가능성을 높이는 게임임이 틀림없다. 비즈니스 조직의 일원인 비즈니스맨이나 세일즈맨 한 사람 한 사람이 확실한 교육과 훈련으로 전문화되고 정예화되어 그야말로 명실공히 실력 있는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이 된다면 그 효과는 그 부서와 회사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게 된다. 다시 말해 비즈니스 잘 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에 의해 목표달성의 결과와 판매실적이 몇 배 또는 몇 십 배까지도 차이가 난다는 것이다.

이 책은 저자가 세일즈맨과 영업부서장으로 일하면서 직접 보고 느낀 점, 지식과 기술, 현장 경험, 시행착오 등을 그때그때 기록하고 나름대로 연구·종합한 것으로 비즈니스맨 한 사람 한 사람을 확실하게 교육 훈련시키고 무장시켜 아주 강력하고 우수한 역량을 발휘할 세일즈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 책은 책상머리에서나 통하는 영업이론이나 단기간에 히트를 칠 수 있는 테크닉이 아닌 영업현장에서 바로 통할 수 있는 본격적인 세일즈 실천 매뉴얼이다. '지구는 점포이고 인간은 그 속에 사는 점원'이라는 말처럼 이 세상 사람은 모두 세일즈맨이다. 영업현장에서 살아남고 영업력을 높이고 싶다면 이 책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차 례
제1장 세일즈맨의 기본 정신과 세일즈 마인드
제2장 비즈니스와 세일즈 현실 환경 분석
제3장 비즈니스 수행 조직/제4장 고객 접근의 원칙과 전략
제5장 세일즈 프로세스 16단계 사이클/제6장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제7장 세일즈 협상론/제8장 대고객 실무 원칙과 세일즈 실행 기술
제9장 세일즈 업무 전개 방법과 논리적 기술
제10장 비즈니스 예절과 에티켓
제11장 세일즈 정보학/제12장 세일즈 심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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