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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위한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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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보만 아니면 누구나 팔 수 있다
 저자 : 이나가키 요시노부
 출판사 : 창해
 출판년도 : 2003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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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보만 아니면 누구나 팔수 있다
저자 : 이나가키 요시노부 지음/이호석 옮김 / 출판사 : 창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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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나가키 요시노부 지음/이호석 옮김
창해/2003년 11월/192쪽/9,000원

저 자 이나가키 요시노부
1952년 생. 와세다 대학 상학부 졸업 후, 유통 관련 연구기관을 거쳐 주식회사 두 탱크 다이나쿡스 입사. 신상품 개발, 마케팅 기획 업무에 종사했다. 1980년 주식회사 두 하우스 설립에 참여. 24년에 걸쳐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과 정성정보의 마케팅 리서치 활용을 제안해왔다. 현재는 주식회사 두 하우스 대표이사. 저서로 『초(超) 마케팅』 등이 있다.

역 자 이호석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도쿄 대학 경제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민간 경제연구소에서 주로 일본을 담당한 일본 전문가이며 국내 유수 기업의 기획실에서 근무했다. 『복잡성 과학의 이해와 적용』을 공동 편찬했다.

Short Summary
장기 불황의 조짐이 보이고 있다. 소비 심리는 잔뜩 얼어붙어 있고, 우리 주위는 공급 과잉이다 싶을 정도로 상품들로 넘쳐흐르고 있다. 상품을 내놓기만 하면 날개돋친 듯 팔려나가던 시대는 이제 먼 옛날의 일이 되었고, 지금은 어떤 상품을 내놔도 팔려나가기는커녕 주목조차 받기 힘들다. 시장의 목소리에는 수많은 정보가 있다. 거짓된 정보, 잘못된 정보가 세일즈맨들을 현혹시켜 잘못된 판단으로 이끌기도 하지만, 아주 사소한 정보라 등한시했던 것이 미래 시장을 개척하는 중요한 정보가 되는 경우도 왕왕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진정한 프로 세일즈맨이라면 그 수많은 정보 속에서 옥석을 가려낼 줄 알아야 한다. 아주 사소한 정보라도 그 정보를 사실 그대로 받아들여 자신의 경보로 활용할 줄 알아야 하고, 그것을 토대로 가설을 세울 줄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 가설을 통해 미래 시장을 개척하는 선구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불황을 극복하는 지름길이자 21세기 프로 세일즈맨의 진정한 모습이다.

이 책은 지금까지의 영업 방식이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그 잘못된 방식에서 올바른 영업 방식을 어떻게 찾아내는지를 설명하고, 현장의 목소리라 할 수 있는 시장 정보의 수집과 그 유통 방법 그리고 그것을 활용하여 가설을 세우고 미래 시장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설명하고 있다.

차 례
프롤로그 - 팔리지 않는 것이 아니라 팔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다

1. 지금까지의 영업방식은 통용되지 않는다
2. 어떻게 하면 팔리는 기회를 찾아낼 수 있을까
3. 올바른 가설은 팔리는 기회를 만들어준다
4. 영업자 스스로 잘 팔리는 기회를 만든다
5. 미래 시장의 개척

에필로그 - 활동적인 마케터가 미래의 주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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