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제포털
뉴스  ·  증권  ·  부동산  ·  금융  ·  자동차  ·  창업  ·  교육  ·  세무  ·  헬스  ·  BOOK  ·  블로그   
등록예정 2024년 7월 등록예정 도서요약
북다이제스트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회원가입
도서요약전체

미래를 위한준비
도서상세정보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저자 : 필립 코틀러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출판년도 : 2005년 12월


a4용지 10매내외 핵심요약전문
워드파일 보기및받기 한글파일 보기및 받기 pdf파일 보기및 받기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저자 : 필립 코틀러 /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교보문고  BCMall     
여성 마케팅(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저자 : 김미경 /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
교보문고  BCMall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어라
저자 : 릭 바레라 / 출판사 : 랜덤하우스중앙
교보문고  BCMall     

 
필립 코틀러 지음 / 정준희 옮김
비즈니스북스 / 2005년 12월 / 360쪽 / 15,000원


▣ 저자 필립 코틀러

현대 마케팅의 대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시카고 대학에서 석사학위를, 그리고 MIT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하버드 대학과 시카고 대학에서 박사 후 연구 활동을 수행했고,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 경영대학원 마케팅 분야 석좌교수로 재직하면서 켈로그 경영대학원이 <비즈니스 위크>로부터 '마케팅 최고의 명문'으로 선정되는데 커다란 역할을 담당했다. 저서로 『마케팅 관리론』,『미래형 마케팅』,『국가 마케팅』,『마케팅 리더십』,『수평형 마케팅』등이 있다.


▣ 역자 정준희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후지산을 어떻게 옮길까?』,『소녀를 버리고 여자로 승리하는 101가지 방법』,『90일 안에 장악하라』,『실리콘밸리 스토리』, 『바쁜 여자 신드롬』, 『새무얼 스마일즈의 인격론』 등이 있다.


Short Summary

흔히 기업들은 마케팅이 제조 부문을 지원하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실은 그 반대이다.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제조 부문이 존재한다. 왜냐하면 기업은 언제라도 제조부문을 아웃소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마케팅이란 기업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세분 시장을 정확히 찾아내어 그에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디자인하고 선전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만약 당신이 세계 최고의 마케팅 석학에게 마케팅에 대해 질문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어떤 질문을 하고 싶은가?'라는 시각에서, 마케팅의 거장인 저자가 수십 년에 걸쳐 받았던 수천 가지의 질문들을 236개로 압축하여 Q&A 형식으로 제시한 책이다. 이 책에는 저자의 지혜와 다년간의 경험, 그리고 혁신적인 사고가 잘 드러나 있다고 하겠다. 마케팅 분야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 마케터, 실전에 활용될 수 있는 생생한 지식을 필요로 하는 프로 마케터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직장인들과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간부와 경영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 차례

1부 시장 그리고 마케팅
2부 마케팅 전략
3부 마케팅 도구
4부 마케팅 계획
5부 마케팅 조직
6부 마케팅 관리
7부 마케팅 응용
8부 우수 마케팅
Questions List


단체회원가입안내
독서퀴즈이벤트
나도작가 신청안내
무료체험
1분독서영상
한국독서능력검정 신청
모바일 북다이제스트 이용안내

인재채용 | 광고안내 | 구독신청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서비스문의 이용문의:mkmaster@mk.co.kr
회원문의:usrmaster@mk.co.kr
매경닷컴은 회원의 허락없이 개인정보를 수집, 공개, 유출을 하지 않으며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