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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상세정보
비즈니스 질문의 기술
 저자 : 폴 체리
 출판사 : 해담출판사
 출판년도 : 2007년 0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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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질문의 기술
저자 : 폴 체리(Paul Cherry) / 출판사 : 해담
교보문고  BCMall     
협상 리더십
저자 : 마이클 왓킨스 / 출판사 : 흐름출판
교보문고  BCMall     
이기는 기술
저자 : 크레이그 크로퍼드 / 출판사 : 휴먼비즈니스
교보문고  BCMall     

 
폴 체리 지음
해담 / 2007년 9월 / 238쪽 / 9,800원


▣ 저자 폴 체리(Paul Cherry)

세일즈, 경영, 경영자 리더십, 업무 향상 전략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현재 성과 기반 업무 향상 사(社)의 CEO이다. 성과 기반 업무 향상 사(社)는 국제적인 세일즈 및 리더십 교육 조직이다. 폴 체리는 이곳에서 한 해 5,000명 이상의 세일즈 전문가를 교육시키고 있고, 지금까지 1,200개 이상의 조직과 일해 왔다. 이런 조직으로는 존슨 앤 존슨, 페더럴 모굴, 메드트로닉, 무디스, 컴캐스트, 블루 크로스, 웰스 파고, 쉘 오일, 글락소스미스클라인 같은 포춘지 500대 기업에서부터 일반 중소기업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으며, 의료, 제조, 통신, 출판, 금융 서비스, 유통 등 분야 역시 다양하다. 현재 리하이 대학교 아이아코카 연구소 강사로 있다.


▣ 역자
조윤정 -
연세대 지질학과를 졸업했고 중앙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등단했다. 옮긴 책으로는 『알파벳과 여신』, 『현대의학의 역사』, 『하지 무라드』, 『차트로 주식 투자하는 법』 외 다수가 있다.

김용석 - 동국대학교 산업공학과, 세종시라큐즈대학원 MBA과정을 수료. 지멘스사의 국내 메디컬사업부문에서 마케팅을 담당하였고, 국내 대기업계열 IT회사에서 IT기획책임을 거쳐 IT벤처기업에서 전략기획팀장을 역임하였다. 저서로 『전자거래의 핵심』과 번역서로 『비즈니스 인맥의 기술』, 『세일즈 멘토 99.5』 등이 있다.


Short Summary

비즈니스에서 질문은 실적을 높일 수 있는 가장 간단하면서 빠른 방법이다. 질문은 고객이 어떤 문제를 겪고 있는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해결책을 위해 얼마나 투자를 할 의향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지 몇 개의 질문으로 대번에 실적을 올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올바른 순서대로 적합한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저자는 말한다. 이 책은 비즈니스맨들이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질문기법들을 7가지 단계로 순서대로 포함하고 있다.

또한 실전 사례를 통해 질문기법에 대한 통합적인 적용사례를 보여주고 있어서, 남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라는 비즈니스맨이나 세일즈맨들에게는 강력하면서도 세련된 세일즈 기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 비즈니스에서 질문은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핵심적인 도구가 될 것이다.


▣ 차례

머리말
제1장 재미있는 스타일 vs. 따분한 스타일
제2장 잠재 고객에 대해 파악하기
제3장 기회 평가하기
제4장 확대 질문 / 비교 질문
제5장 정보성 질문
제6장 락온 질문 / 임팩트 질문
제7장 비전 질문
제8장 걸림돌 제거하기
제9장 종합하기
제10장 결론
제11장 실전 I
제12장 실전 II
제13장 실전 III (적용 : 처음부터 끝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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